For Customers

"번역의 명백한 오류로 인하여 고객사에 심각한 손해를 초래한 경우, 해당 문건의 번역료 100%를 환불해 드립니다."

다만, 아래 사항은 예외입니다.

1. 감수자마다 다른 의역 / 용어 선택, 스타일에 대한 수정
2. 전문 용어의 경우, 고객사로부터 정확한 용어집을 전달받지 못한 경우
3. 원본과 번역본 대조 시, 의미 상 차이가 없는 경우

"고객과의 약속된 납품 일정에 차질이 빚어지는 경우, 납품 초과일 또는 유지보수 수정 시 까지 지체되는 납기지체 배상금을 납부합니다."

단, 고객의 귀책 사유로 인한 경우 및 사전 승인을 득한 경우에는 납기지체 배상금 전부 또는 일부를 면제할 수 있습니다.
(납기 지체배상금 : 계약금액 X 지체일수 X 1/1000)

"통역의 경우, 통역사의 명백한 잘못으로 인하여 고객사에 심각한 손해를 초래한 경우, 통역료 100%를 환불해 드립니다."

다만, 이때 고객은 통역의 오류를 문서 및 녹음파일로 제시 및 입증할 수 있어야 합니다.

"통역사가 통역사 윤리지침을 준수하지 않아 고객의 업무에 차질을 빚은 경우, 통역료의 5%~10%를 환불해 드립니다."

통역사 윤리지침 보러가기

다만, 고객의 귀책 사유인 경우에는 아래와 같은 위약급이 발생합니다.

고객이 통역 행사 당일 및 전일 취소 시 통역료 100% 위약금
고객이 통역 행사 3일 전에 취소 시 통역료의 70% 위약금
고객이 통역 행사 7일 전에 취소 시 통역료의 50% 위약금

* 렉스코드의 환불 정책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요청 시, 별도 제공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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