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 번역의 명백한 오류로 인하여 고객사에게 심각한 손해를 초래한 경우, 해당 문건의 번역료 100% 를 환불해드립니다.
다만, 아래 사항은 예외입니다.

1. 감수자마다 다른 의역/ 용어선택, 스타일에 대한 수정
2. 전문용어의 경우, 고객사로부터 정확한 용어집을 전달 받지 못한 경우
3. 원본과 번역본 대조시, 의미상 차이가 없는 경우

B. 고객과의 약속된 납품 일정이 차질이 빚어지는 경우, 납품 초과일 또는 유지보수 수정시까지 지체되는 납기지체 배상금을 납부합니다.
단, 고객의 귀책사유로 인한 경우 및 사전승인을 득한 경우에는 납기지체 배상금 전부 또는 일부를 면제 할 수 있습니다.
(납기 지체배상금: 계약금액 X 지체일수 X 1/1000)

C. 통역의 경우, 통역사의 명백한 잘못으로 인하여 고객사에게 심각한 손해를 초래한 경우, 통역료 100%를 환불해드립니다.
다만, 이때 고객은 통역의 오류를 문서 및 녹음파일로 제시 및 입증할 수 있어야 합니다.

D. 통역사가 통역사 윤리지침을 준수하지 않아 고객의 업무에 차질을 빚은 경우, 통역료의 5%~10%를 환불해 드립니다.

통역사 윤리지침 보러가기


다만, 고객의 귀책사유인 경우에는 아래와 같은 위약금이 발생합니다.

고객이 통역행사 당일 및 전일 취소시 통역료 100% 위약금
고객이 통역행사 3일전에 취소시 통역료의 70% 위약금
고객이 통역행사 7일전에 취소시 통역료의 50% 위약금


◈ 렉스코드의 환불정책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요청 시, 별도 제공합니다.